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에 따라 교육부가 등교를 미루고 온라인 개학을 결정한 가운데 학생들에게 제공할 인터넷 강의(인강)를 찾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강의 필요성은 이제 모든 교육 분야에서 필요한 일입니다.관련 샵투가 제공하는 ‘온라인 교육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수업 만들기를 안내합니다.

강의와 강의 평가 퀴즈 등이 포함된 서비스를 통해 원격 강의 기반을 누구나 쉽게 마련하고자 하는 취지인데요. 샵투월드를 통해 어떻게 온라인 강의를 진행 할 수 있을지 알아봅니다.

  1. 온라인 교육 플랫폼 구성

다음의 두가지가 가능합니다.

무료로 진행하기

여러분은 shop2school.com 에서 강사 계정으로 등록하여 온라인 강의를 진행 할 수 있게 됩니다.

2. 인하우스 온라인 교육 플랫폼 구축 서비스 이용하기

1.주체적인 인하우스 교육 플랫폼
여러분 학원또는 학교의 도메인으로 자체 서비스를 진행 할 수 있게 됩니다.
2.엄청난 확장성
표준 기술을 사용하므로, 추후 확장성과 유지 보수에서 월드클래스 기술 구현이 가능합니다. 또한 규모에 따라 동영상 스트리밍이나 서버의 초기 투자 비용을 조정해 나갈 수 있습니다.
3.저렴한 비용과 엄청난 성능!
동종 교육 플랫폼 구성 중 저렴하면서도 엄청난 성능을 자랑합니다.

그럼 다음 시간에는 이런 플랫폼을 기반으로 실제 여러분이 온라인 인강을 올리고, 시험등 학교나 학원의 운영에 필요한 과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은 인하우스 방식으로 이용해 제작해 드린 여러분의 온라인 교육 플랫폼에서나 샵투스쿨에서의 이용에서나 동일하게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