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여러분이 샵투월드에서 한국어로 번역한 비트코인 백서를 이해하는데 필요한 용어 설명입니다.

BitPay는 결제 처리 회사이자 소프트웨어로, 이베이, 아마존 및 기타 온라인 쇼핑 채널과 같은 판매자가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해 비트코인을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BitPay의 공식 웹사이트는 https://bitpay.com/ 입니다. BitPay 주소는 해당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지갑 주소나 결제 주소 등 여러 가지 종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를 확인하려면 BitPay 웹사이트에서 로그인하고 해당 기능을 사용해 보시면 됩니다.

BitPay는 WooCommerce와 같은 웹사이트 운영 시스템에 통합되어 비트코인 결제를 가능하게 해주는 플러그인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워드프레스에서 BitPay를 사용하려면 다음과 같은 단계를 따를 수 있습니다.

  1. 워드프레스 대시보드에 로그인합니다.
  2. 플러그인 메뉴를 선택하고, “새로운 플러그인 추가”를 클릭합니다.
  3. 검색 창에 “BitPay”를 입력하고, BitPay 플러그인을 찾습니다.
  4. “지금 설치” 버튼을 클릭하고, 설치를 완료합니다.
  5. BitPay 계정에 로그인하여 API 키를 생성합니다.
  6. 워드프레스 대시보드에서 BitPay 플러그인을 활성화하고, API 키를 입력합니다.
  7. BitPay 결제 버튼을 제품 또는 서비스 페이지에 추가하여 사용자가 비트코인으로 결제할 수 있도록 합니다.

위의 단계를 따르면 워드프레스에서 BitPay를 쉽게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