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여러분이 샵투월드에서 한국어로 번역한 비트코인 백서를 이해하는데 필요한 용어 설명입니다.

ASIC은 애플리케이션 특정 집적 회로의 약자로, 한 가지 작업만 수행하는 특수 실리콘 칩입니다. 디지털 화폐 영역에서 이 칩은 비트코인을 채굴하고 거래를 검증하기 위해 SHA-256을 처리합니다.

초기에는 집의 PC로 비트코인 채굴이 가능했습니다. 비트코인은 2009년에 처음 출시되었을 때, CPU (중앙 처리 장치)를 이용한 채굴이 가능했으며, 이후 GPU (그래픽 처리 장치)로 채굴하는 것이 일반적이었습니다.

그러나 비트코인의 채굴 난이도가 점차 상승하면서, CPU나 GPU로 채굴하는 것은 비효율적이 되었습니다. 이후에는 FPGA (Field Programmable Gate Array)라는 전용 칩을 사용한 채굴이 등장하였으며, 이후에는 ASIC (Application-Specific Integrated Circuit)이라는 전용 칩을 사용한 채굴이 일반적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현재는 집의 일반적인 PC로는 비트코인 채굴이 불가능합니다. 비트코인 채굴을 하기 위해서는 전용 채굴기를 구입하여 채굴을 해야 합니다.

ASIC 칩을 장착한 컴퓨터가 비트코인 채굴을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비트코인 채굴은 높은 수준의 계산 작업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컴퓨팅 파워를 사용하므로, ASIC 칩을 사용하여 이를 수행합니다. ASIC 칩은 특정 작업에 특화된 하드웨어로, 특정 알고리즘에 대한 계산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트코인 채굴에는 ASIC 칩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ASIC 칩이 장착된 PC를 구매하려면 일반적으로 전용 채굴 장비인 ASIC 채굴기를 구매해야 합니다. ASIC 채굴기는 ASIC 칩을 탑재하고, 채굴에 필요한 다른 구성 요소와 소프트웨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ASIC 채굴기는 일반적으로 비트코인 채굴 전용으로 제작되며, 전력 효율성과 처리 능력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채굴기 제조업체의 웹사이트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ASIC 채굴기는 상당한 가격이 필요하고, 전기 요금 등 운영 비용도 고려해야 합니다. 따라서 비트코인 채굴에 대해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 구매하고 운영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도 집의 PC로 ASIC 칩을 장착하려면?

ASIC 칩은 전용 채굴기에 탑재되어 사용되는데, 일반적인 PC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유는 ASIC 칩은 고전력 소비 및 높은 처리 능력을 요구하기 때문입니다. 집의 일반적인 PC에서 ASIC 칩을 설치하면 전원부족으로 인해 컴퓨터가 다운되거나 손상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ASIC 칩을 사용하여 채굴을 하려면 전용 채굴 장비를 구입해야 하며, 그것을 구성하는 것은 제조업체나 제조사의 설명서에 따라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전원 공급 장치, 채굴 보드, 그래픽 카드 등이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채굴 소프트웨어도 필요합니다. 적절한 소프트웨어를 선택하여 채굴을 시작하기 전에 설치해야 합니다.

하지만, ASIC 채굴은 전기 요금 등 운영 비용이 매우 높기 때문에,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이 없는 일반인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비트코인 채굴을 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채굴 업체에서 제공하는 채굴 계약을 이용하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